홈 > 회사소개 > 경영비젼 & 경영이념

의성흑마늘의 이미지 및 콘텐츠의 무단복제와 배포는 저작권법 위반입니다.

누구나 잘먹고 잘살고 싶어 합니다.
장수시대를 맞아 오래 살면서 건강한 삷이 되는 밑거름이 되는
웰빙식품을 이끌어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건강한 땅에서 자란 정직한 농산물을 이용하여 온국민이 건강할 수 있도록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는 기업문화를 창조하겠습니다.

우리 먹거리의 원천인 농촌 없이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없습니다.
농민과 함께 도시인들이 더불어 공존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이바지 하겠습니다.

국제화시대에 우리의 농산물로 세계 최고의 식품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우리고장의 명품 의성토종한지형마늘은 전국 마늘생산량의 3.5%밖에 생산되지 않는 귀한 마늘입니다.
외국 농산물에 밀려서 우리 토종 농산물의 차츰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우리 토종 농산물을 보존하고 후손에게 소중하게 물려주는데 최선의 지원을 하겠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농산물을 원시적인 유통구조에서 벗어나 과학적 시스템을 이용,
고품격 제품으로 가공하여 농산물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겠습니다.

효과적인 품질경영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가는데 전 조합원이 모든 정열을 쏟겠습니다.

우리의 산과 강들이 심각한 환경오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의 친환경 농산물을 여러분께 자연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약속드립니다.

정직하고 가치있는 제품으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저희 의성흑마늘영농조합이 앞장서겠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관리자메일:us7702@hanmail.net

 


의성흑마늘영농조합법인의 사전 서면승인 없이 본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의성흑마늘영농조합법인:[본사]경북 의성군 의성읍 잔보들길 22 (철파리 419-3) 대표이사:안신애
사업자등록번호:508-81-20945 통신판매번호:의성 제2007-18호
대표전화:(054)834-7702 팩스:(054)834-7724
copyright @ 2007 www.blackgarlic.co.kr & www.의성흑마늘.com Allright Reserved